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체국 토요일 택배 접수 가능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다른 택배사들보다 우체국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다른 택배사에는 한번씩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토요일도 배송하고 빠른 우체국 택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택배를 보낼 때도 우체국을 선호하는편입니다. 




옛날에는 택배로 우체국이 이렇게 유명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어느새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있네요. 항상 안전하게 빠르게 배달해주어서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저는 하나에 꽂히면 거기만 이용하려고 하는데 오뚜기와 우체국이 그렇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물건을 살 때도 우체국 택배면 조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NCSI 국가고객만족도 택배 서비스업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려다 보면 토요일에 보내야하는 경우도 있어서 우체국 토요일 택배 접수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아쉽게도 토요일에 우체국 택배는 접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에 우체국 토요일 택배 배송은 가능한데요. 다른 택배는 토요일에 배송된다고 했다가 안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우체국은 늦는 일 없이 토요일에 제때에 다 배송되더라고요. 저는 검색어에도 우체국 토요일 택배 접수시간이 나와있어서 되는 줄 알았는데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우체국 토요일 택배 접수가 되었는지 검색을 많이 해보시는 것 같은데 요즘은 되지 않습니다.  아쉽지만 토요일에는 우체국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접수는 하지만 배송 시작은 토요일에 바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하는데요. 




그럴때는 차라리 토요일 택배 접수를 하는 것 보다 집에서 보관하다가 월요일 바로바로 택배배송이 될 때 보내는 것이 안전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우체국 택배 접수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우체국 창구와 무인 우편창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이 운영합니다. 공휴일과 토요일, 일요일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우체국 금융창구도 토요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데요. 금융서비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이용불가입니다. 대신에 365코너는 연중무휴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토요일 택배 접수는 불가하지만 배송은 가능하다는 점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들리는 이야기로는 우체국 토요일 배송도 근무환경 개선으로 인해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토요일 배송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