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라도 가는법 알고 계신가요? 최근 관심이 가는 곳으로 국내 최남단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아직 마라도에 가본 적은 없지만 항상 좋다고 들어왔기에 이번에 여유가 생기면 마라도 가는 것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항상 좋다고 하기에 어떻게 가는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마라도 배 시간과 예약하는 법을 통해 마라도 가는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제가 찾아본 바로는 제주도에서 여객선을 타고 마라도로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마라도가는 여객선을 검색하시거나 마라도 정기여객선을 검색하면 됩니다. 




마라도 가는법은 사이트에서 운항시간과 요금을 확인하는 것 부터 시작입니다. 마라도에 가는 여객선이 2가지가 있는것으로 보았는데요. 마라도 정기여객선은 운진한에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여객선은 마라도가는 여객선입니다. 




마라도가는 여객선은 송악산, 산방산 근처로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33-3번지에 있습니다. 마라도가는 여객선을 타는 분들은 송악산과 산방산을 함께 보고 간다고 하니 좋은 코스인 것 같습니다. 




마라도가는 여객선을 타면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야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요즘에는 여행객들이 줄어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원래 여행시즌이 되면 마라도 가는법 검색이나 마라도 맛집에 대해 많이들 찾는다고 합니다.




마라도가는 여객선 요금표입니다. 운항시간과 함께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마라도 가는법은 2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보았는데요. 시간과 요금을 확인하고 내 여행일정과 맞추어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마라도 가는법은 이 두가지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위치나 요금,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일정을 짜면서 미리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라도에 가면서 보는 푸른 바다와 태양을 찍어놓은 사진을 보니 마음이 절로 풀리는 것 같은데요. 배멀미가 있긴 하지만 파도가 잠잠할 때 타고 간다면 정말 힐링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라도에 가면 해야 할 일, 가봐야 할 곳, 맛집 등도 찾아보려고 하는데요. 마라도 가는법을 조금 더 익힌 후 일정을 짜면서 더 찾아보아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마라도 가는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